콜린퍼스의 연기력과 탄탄한 줄거리가 잘 버무러진 감동적인 실화영화 킹스스피치




정치인에게 말은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말과 행동으로 평가를 받는 직업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왕이 말더듬이라면 어떻게 될까요?  킹스스피치는 말을 더듬는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던 영국의 왕자 버티가 형이 왕을 포기하여 본의아니게 왕. 그의 이야기를 그린 실화 영화입니다. 



극중 조지 6세, 콜린 퍼스




1. 콜린 퍼스


이 영화에서 가장 돋보였던 배우는 역시나 주연 콜린 퍼스였습니다.  컴플렉스를 가진 로얄패밀리의 모습과 함께, 로얄패밀리가 아닌 한 인간으로써의 버티의 다양한 모습을 잘 표현해주었기 때문입니다.  





2.실화에 기반한 탄탄한 스토리 


이 영화는 영국의 조지 6세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그러다보니 실화에서 주는 감동이 배가 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말을 심하게 더듬는 왕자가 가족구성원으로부터도 무시당하고 어딜가서도 주눅들어 있는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가여움을 느끼게 하였습니다.  이런 그가 도움을 받고자 찾아간 라이오넬 로그(제프리 러쉬)는 당당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두 사람이 어떻게 친구가 되고 어떻게 말더듬이를 고쳐나가는지 영화를 통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이 영화는 정말 꼭 한번 보시라고 강력 추천해드리는 영화입니다. 저의 별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