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신규맵이 나왔죠. 독일을 배경으로 한 아이헨발데라는 맵입니다. 처음 맵이라 설레임반 걱정반으로 임해봤습니다. 독일의 건물은 왠지 웅장한 느낌이네요. ㅎ

 

 

첫 임무이니 만큼 솔져76으로 시작해봤습니다.

 

 

첫번째 경기는 승리로 장식을 했네요. 이 맵을 하면서 느낀점은 아직 익숙치 않아서인지 상당히 정신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수비할때 숨을곳도 많고 하더라구요. 일단 화물을 미는데 포커스를 맞추고 게임을 했더니 어떻게 이기긴 했네요. ㅎ

 

 

 

 

14킬 6데스로 2금을 먹었네요. ㅋㅋ 아이헨벤델 이번에는 공격으로 해봤는데요. 다음에 수비로 해보면 더 익숙해지겠죠? 신규맵이 생겨서 새로운 즐거움이 샘솟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