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정품 케이블은 선 부분이 빨리 벗겨진다는 단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충전때문에 고민이 많았던지라 케이블을 구매할려고 했는데 정품 케이블이 2만원이 넘더라구요.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른 케이블을 알아봤는데요.


기존에 만원도 안하는 싼 케이블 많이 써봤는데, 수명도 짧고, 지원하지 않는 악세사리라는 경고가 뜨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좀 더 제대로 알아보자 싶어서 인터넷 서핑을 해보고 구매를 했습니다. 


인터넷 서핑결과 평가가 괜찮은 제품이 있어서 실제로 구매를 해봤습니다. 벨킨이라는 브랜드이구요. 평가도 좋았지만 무상A/S 기간이 2년이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단 벨킨 케이블은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12000~14000원대 정도인데요. 저는 12900원 정도에 산것으로 기억합니다. (구매한지 한달 정도 지나서 정확한 금액은 기억이 안나네요)  




케이블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색상은 다양하게 팔더라구요. 저는 느낌상 튼튼해보이는 검정색으로 구매했습니다. ㅎ




제가 쓰는 멀티 충전기에 장착해서 충전을 해봤는데요. 한 달 정도 써본 결과 충전도 잘 되고 "이 악세사리는 지원하지 않는다." 이런 경고창도 안뜨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체감상 정품 케이블과 큰 차이가 없는것 같아요.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 아이폰 케이블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벨킨 아이폰 케이블 한번 써보세요. 만족하실거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