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일하다가 가끔 밥을 사먹습니다. 어떤 분들은 매일 사먹으시겠지만, 저는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니는지라 가끔 사먹습니다. 사람이 참 간사한게.. 항상 사먹을때에는 집밥이 그립고.. 매일 집밥을 먹을때에는 사먹는게 그립네요. ㅋㅋ  


오늘은 제가 종종 사먹는 메뉴를 소개해드릴까해요. 신현리 양평해장국에서 맛볼수 있는 뼈해장국입니다. 




양평해장국에는 다양한 해장국 메뉴들이 있는데요. 저는 주로 부대찌개 해장국이나 뼈해장국을 시켜서 먹습니다. ㅎ 이번에 사진에 담아온 놈은 뼈해장국이구요.  가끔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해장국집에는 핵심이 반찬이죠. 깍두기나 김치가 맛있는데요. 어떨때에는 깍두기가 맛나고, 어떨때에는 김치가 맛나고 하더라구요. 두개다 맛있을때도 있구요. 편안한 맛집 찾으신 분들이라면 한 번 다녀오세요. 



지도를 첨부하려고 했는데 다음 지도에는 위치가 안뜨네요. 위치는 신현리 신현대모닝사이드 2차아파트 정문 맞은편에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