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구리시 수택동에 다녀온적이 있습니다. 수택동에 간 김에 친구가 알려준 맛집을 찾아갔는데요. 바로 제비식당이라는 곳입니다. 밥집 분위기가 나죠? 



메뉴판부터 살펴보다가 처음에는 백반을 먹으려고 했으나 눈에 확 들어온게 바로 전복해물탕입니다. 이왕 먹는거 몸에 좋은거 먹어보자 이런 마음으로 주문!! ㅋㅋ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시간이라 손님은 많이 빠졌더라구요. 덕분에 편하게 밥을 먹을수 있었습니다. ㅎ




전복해물탕이 나오기 전에 깔리는 밑반찬, 밥집답게 반찬이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죠. 사진만 봐도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저는 반찬이 빨가면 좋아서 말이죠. ㅋㅋ




이게 전복해물탕입니다. 사장님이 깜빡하셨다고 버섯을 한템포 늦게 가져다 주시는 인간미를 보여주시긴 했지만 낙지와 전복 조개 등이 보글보글... 사진을 다시봐도 입맛다시게 되네요. 





이게 다 끓고 나서 먹기 전 비쥬얼입니다.  낙지와 전복 조개, 새우, 꽃게까지 참..다시봐도 사기네요. 갑자기 군침이 막 도는 이 현상은 본능이라 주체하지를 못하겠어요. 




같이간 멤버들과 결과물을 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복해물탕 정말 맛있습니다. 구리시 수택동 제비식당 꼭 한번 가보세요. ^^




+ Recent posts